본문 바로가기

기후 비상/교통과 자전거

'자전거 탄 풍경'을 엄지에 담다

반응형
오궁님이 올리신 사진과 글입니다. 재밌는 아이디어네요. 간단히 엄지를 사용해서 '자탄풍'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보면 어떨까요 :)

[공모-자탄풍] 자전거 트레일러에 잠든 두 딸

사랑스런 두 딸을 데리고 월드컵공원에 갔어요
자전거 트레일러에 두 딸을 태우고 공원을 돌아다녔더니
둘이 너무 신나서 놀다가 편안하게 잠든 모습입니다.

[공모] '자전거 탄 풍경'을 엄지에 담다

성큼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파란 하늘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이고, 해지는 저녁놀이 한폭의 풍경화 같습니다. 더구나 아침저녁 쌀쌀한 바람이 계절의 변화를 느끼게 해줍니다. 가을로 들어서는 길목에 아름다운 변화를 빨리 달리는 자동차를 보고 감상하기보다 좀 더딜지 모르지만 느릿느릿 세상을 감상할 수 있는 자전거를 타면서 보면 어떨까요?

그래서 엄지뉴스에서 새로운 공모를 여러분께 제안합니다. '자탄풍', 노래 제목처럼 '자전거 탄 풍경'을 엄지로 담아 엄지뉴스 #5505로 보내주세요.

노을 진 강변을 지나는 자전거의 모습,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자출족의 모습, 아이들의 자전거 타는 모습, 이색 자전거, 오래된 낡은 자전거, 아버지의 자전거, 삶이 담긴 자전거 등 자전거와 함께하고 있는 어떤 모습도 좋습니다. 또한, 자전거를 타면서 느끼는 도로의 불편함이나 개선돼야 할 점, 아름다운 자전거길, 추천할 만한 자전거 코스 등도 좋은 소재입니다. 응모한 사진 속에 꼭 자전거가 사진 속에 담겨있어야겠죠.

사진과 동영상 모두 환영합니다. 간단한 설명글과 함께 휴대폰 #5505로 보내시거나 엄지뉴스 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응모작 가운데 우수 엄지 3명을 선정해 상금을 드립니다. 엄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응모할 땐 '공모-자탄풍'을 표기해주세요.

■ 공모 기간 : 8월 31일(월)~9월 15일(화)
■ 수상작 상품 : 각 상금 3만원
■ 수상작 발표 : 9월 16일(수) 엄지뉴스
■ 응모방법 : 휴대폰 #5505로 보내거나, 엄지뉴스 메인면에서 '인터넷으로 등록'.
(다른 공모에서 입상한 사진은 사양합니다. 얼굴이 노출될 경우 사전에 동의를 얻고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공모] '자탄풍' 쏴주세요
반응형